IT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다운로드 하는 방법

정보상냥이 2021. 12. 13. 01:36
반응형

카카오톡을 핸드폰으로만 사용하시다가 갑자기 컴퓨터로 사진을 옮기는 등 자료 전송을 할 때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일일이 핸드폰을 확인하기 힘드니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매우 편해집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다운로드 하는 방법

1. https://kakaotalk.latest-version.download/#download 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게 되면 사진과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자신이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다면 윈도우를 애플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맥 OS를 눌러서 다운로드해주시면 됩니다.

2.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 시켜 주세요.

3. 실행을 하시게 되면 사진과 같이 창이 뜨는데 계속 다음을 눌러주셔서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을 본인이 필요한 것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4. 설치를 완료하면 사진처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자신의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시도하시면 되는데 혹시 모르시면 모바일 카카오톡의 하단 점 3개 메뉴로 들어간 다음 오른쪽 위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에 들어가시고 개인/보안 설정에서 자신의 카카오 계정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5. 로그인 후 사진과 같이 인증 화면이 나오는데 인증 받기를 누르시면 본인의 핸드폰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를 보내주니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접속이 완료됩니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