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구글 애드센스 승인 팁

정보상냥이 2021. 11. 21. 20:06
반응형

오늘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나서 관리를 해보려고 블로그 주소로 들어오게 되었는데 매우 깜짝 놀랐습니다.

사진과 같이 보이시는대로 구글 애드센스 배너로 배정해놓은 곳이 광고가 보이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뭐지? 광고가 보이네? 하고 엄청나게 당황하게 되었는데요 ㅋㅋㅋ 제가 당황한 이유가 1년을 글을 작성하고 하루 방문자수가 100이 넘는 분들도 애드고시 합격하기 어렵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불과 16일 블로그를 한 제가 애드센스가 합격할리가 없다고 생각한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당황해서 일단 구글 애드센스를 구글에 검색해서 신청했던 곳으로 들어가보았더니

제 블로그에 광고가 준비되었다고 표시가 되어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제가 사실 의지가 부족해서 취미로 하는 블로그라고는 하지만 블로그를 일주일에 5개는 글을 쓰자고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 사실 힘들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처음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고 노하우도 없고 하다보니 그냥 되는대로 취미로 뉴스를 가져와서 글을 작성하거나 제가 아는 정보를 조금 적어봤을 뿐인데 애드센스가 합격됨으로서 제가 인정받은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다시 의지가 타올랐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애드센스를 블로그 시작한지 16일만에 합격처리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모자라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해서 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일단 블로그에 광고 섹션을 먼저 만들어 놔야하는데 한 페이지에 광고가 노출되는 공간이 3개 이상이면 합격이 잘 안된다고 합니다.

2. 저 같은 경우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글을 매일매일 작성하거나 두개를 작성한 날도 있었습니다 성실함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3. 글을 작성할때 글자 수 대비 이미지가 너무 많으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친구가 알려주었습니다.

4. 정보 관련 글을 작성할때 공백 포함해서 글자 수가 1,000자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말해주었는데 너무 반복되는 문장이나 공백이 많으면 1,000자가 넘는다고 해도 인정받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5. 글을 작성할때 의미없는 말로 글을 시작하는 것보다 글 전체적인 퀄리티는 낮지만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뉴스글을 가져와서 작성하되 복사해서 가져오면 안되지만 복사를 해서 가져오더라도 그 뉴스글에 걸맞는 자신만의 의견이라던가 해석을 같이 적음으로써 글의 퀄리티를 향상시키면 복사글로 인정이 안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는 이렇게 블로그를 작성해서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운이 좋게 16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합격을 받아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맞구독 환영합니다 ^^7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되어 광고가 달린 만큼 글을 쓰는데 조금 더 정성을 정성을 들여서 작성해야겠다는 각오를 이 글을 통해서 해보겠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있는 코인 뉴스는 누구나 글 몇개 읽은 다음에 작성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정성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제 블로그에 있는 뉴스를 보고 정보를 얻어간다는 분도 계셔서 앞으로도 가상화폐 뉴스글도 올리면서 정보글도 올리는 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읽어주시는 분들께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고 많이 읽어주세요.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