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외국 코인 거래소 순위,국내 코인 거래소 순위

정보상냥이 2021. 11. 11. 19:37
반응형

전 세계 1등 가상화폐 코인 거래소는 바이낸스(Binance)로 2021년 11월 11일 기준 24시간 거래량은 무려 한화 61조에 달하는 거래량이 기록되는 만큼 많은 코인과 안정성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인 가상화폐 거래, 마진거래와 더불어 자체적인 채굴풀을 가지고 있고 최근 NFT 사업을 하며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397개의 코인을 등록해 메이저 거래소들 중 가장 많은 코인이 등록 되어 있는 범용성이 높은 거래소입니다.



전 세계 2등 가상화폐 거래소는 코인베이스(Coinbase)로 똑같은 일자 기준 24시간 한화 12조에 달하는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데 코인베이스는 거래량은 적지만 자체적인 교육자료도 있을 정도로 거래자 친화적에 코인베이스 카드가 있어 가상화폐로 카드결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등록된 코인은 119개로 USD,EUR,GBP의 화폐를 지원하고 코인 개발자등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자료와 api를 제공해 개발자 친화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산한 거래소입니다.) 마진거래로는 상위 티어 거래소였지만 감당못하고 망해버림

전 세계 3등 거래소는 FTX로 24시간 한화 5.6조의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 거래소는 일반적인 거래보다는 마진거래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마진거래만을 하고 싶은데 안정성이 높은 거래소를 찾는다면 FTX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276개의 코인이 등록되어 있고 USD,EUR,GBP+7개의 화폐를 지원하고 있기에 국제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마진거래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국내 1등 거래소는 현재시간 기준 업비트(upbit)로 153개의 코인들이 등록되어있고 현재 24시간 거래량은 8.6조의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고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거래소이지만 단순 거래밖에 안되는 단점이 있어 다른거래소에 비해 특별한 투자대상이 없지만 한국에서는 가장 안정성이 높은 거래소입니다.


 

국내 2등 거래소는 현재 시간 기준 빗썸(bithumb)으로 24시간 한화 2.9조의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고 등록된 코인의 갯수는 184개로 많은 코인들이 등록되어 있지만 접근성이 나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상화폐를 대출하거나 예치 할 수 있고 자동거래 봇을 지원하는 등 좋은 투자수단이 있고 안정성도 높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국내 3등 거래소는 현재 시간 기준 코인원(coinone)으로 24시간 한화 5천억의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고 187개의 코인이 등록되어 있고 스테이킹 서비스(플러스)를 제공하고 있고 간편구매와 퀄리티 좋은 차트를 제공하고 있어 직접 거래하기 겁나는 투자자들은 스테이킹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