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외국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Binance)

정보상냥이 2021. 11. 21. 19:53
반응형

한국에서는 업비트(upbit)거래소가 제일 잘 나가고 거래량도 많은데 굳이 외국거래소를 사용해야하나 궁금하신 분 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 바이낸스 거래소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1. 거래량이 세계 최고로 많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구매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지표가 많습니다.

2. 거래량이 많은 만큼 시세 변화가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에 비해 단타나 스윙 매매를 하기 편합니다.

3. 레버리지 거래를 하기에 좋은 지표가 많이 있고 국내에 상장이 안되고 거래량이 적은 코인도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트를 잘 읽는 고수들이 한국 거래소보다 수익을 보기 쉬운 구조입니다.

4.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거래소인 만큼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거래소에 가상화폐를 예금하거나 스테이킹(pos)
요즘 유행 하기 시작한 defi도 지원을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고수익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테이킹과 디파이를 지원하는 거래소

5. 대부분의 거래소는 비트코인으로 원금을 들고 있기 때문에 가상화폐 시세가 변화하면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지만
USDT 토큰(달러와 동일)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지켜보고 싶으면 USDT토큰으로 들고 매수 타이밍을 잴 수가 있습니다.

6. 바이낸스에는 주식토큰이 존재하기 때문에 분할 매수도 가능합니다.

7. 바이낸스 비자카드가 존재해서 자신이 거래소에 보유중인 가상화폐로 카드결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8. NFT의 발행과 구매,경매를 진행 할 수 있기에 새로운 투자를 공부하고 싶거나 거래해보고 싶으면 신용도가 높은
바이낸스에서 거래하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