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코인 정보 사이트(coinmarketcap)

정보상냥이 2021. 11. 25. 19:33
반응형

제가 알려드릴 코인 정보 사이트는 코인마켓 캡(coinmarketcap)이라는 코인 정보 사이트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코인들의 시세를 검색하는 곳을 많이 찾아보는데 쉽게 접하기에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있지만 간단한 시세나 간략한 정보만이 나와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정보 획득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다양한 코인의 시세와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코인 정보 사이트인 coinmarketcap을 추천하는데 그 이유로는 한눈에 들어오는 UI 등 그 코인에 관련된 뉴스와 현재 시세와 NFT, 여러 코인들의 자세한 정보, 비트코인 보유자들이 늘었는지 줄었는지 까지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사진과 같이 비트코인의 시세 차트와 통계표가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와 있어 시간 별 시세와 페이지에서 관련 코인의 뉴스소식과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 순위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관심 있어하는 분야인 오늘 어떤 코인이 가장 많이 상승했고 최근에는 어떤 코인이 상장했는지 메인화면에서 한눈에 보여주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정보의 양이 너무 다양하다면 간략하게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첫 번째 항목은 오늘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코인들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어 관심 있는 코인들을 살펴보기 편합니다.

 

두 번째 항목은 제목 그대로 현재 가장 상승률이 높은 코인을 보여주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코인이 있으면 로또 맞았나 살펴보기도 좋습니다.

 

세 번째 항목은 최근에 추가된 코인들을 알려주게 되는데 자신이 만약에 어떤 코인을 보유하고 있거나 채굴했다면 세 번째 항목을 보고 거래를 하거나 등록된 코인들을 보고 심심풀이로 채굴을 시도해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만약에 하나하나 찾아서 보기가 귀찮다면 메인화면에서 한 페이지에 100위까지 한눈에 코인들의 동향을 보여주기 때문에 현재가, 상승률, 시가총액, 거래량까지 바로바로 파악하기가 편해서 초보 투자자들이 쓱 훑어보기 편할 것 같습니다.

 

사실 코인마켓 캡은 차트를 읽을 줄 알고 고수 투자자 분들에게는 그렇게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인에 투자를 해볼까? 어떤 코인이 나을까?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참고하기 좋은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거래소는 어떤 거래소를 사용하지? 생각하시는 분들은 거래소 추천글을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상 화폐(코인) 거래소 외국,국내 TOP3 소개

전 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는 바이낸스(Binance)로 2021년 11월 11일 기준 24시간 거래량은 무려 한화 61조에 달하는 거래량이 기록되는 만큼 많은 코인과 안정성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인 가상화

fixercat.tistory.com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